고소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보다 아
고소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보다 아몬드브리즈를 더 좋아해요 호불호 갈릴 맛이긴한데 입에 맞으면 괜찮을가에요! 살짝 달달해요! 아예 하나도 단맛 안나는건 아닙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