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요 일단 메뉴가다양해서 너무좋고
맛잇어요 일단 메뉴가다양해서 너무좋고 양은 조금 적지만 적당하게 먹을수잇는거같아서 좋아요! 간편하게먹을 수있어서 재구매의사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