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 구매입니다.4세 아이가 단것
2번째 구매입니다.4세 아이가 단것을 너무좋아해서 걱정인데 이 떡을 잘먹으니 맘이 놓입니다.고구마넣은걸 정말잘먹어요. 특히 아침대용으로, 간식으로 딱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