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도전
식단대로 먹었어요!!
1일차라서 그린,베리베리,오트밀 스무디 먹었는데 세개다 너무맛있어요 ㅜㅜ 스무디먹고 나서도 생각보다 배도 안고프고요!!
원래 편의점 도시락도 맛없어서 싫어하는데
다신밥상 맛있네요 ㅎㅎ 다른것도 먹어보고(2,3일차 도시락)그것도 맛있으면 재구매의사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