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17일차
16시간 공복 후 첫끼: 꼬막비빔밥
![[다신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0/wm_3949441_1551289489_1.jpg)
간식으로 바나나 1개 먹고
저녁은 5시에~ 리코타치즈샌드위치
![[다신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0/wm_3949441_1551289489_2.jpg)
오늘은 불량 주전부리를 잘 참아냈어 기특해~
물도 특별히 많이 마셨당~
![[다신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0/wm_3949441_1551289489_3.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슈프리몽 넹ㅋ 맛있어서 이틀 연속 사먹었어요~
샌드위치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