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시작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아침이랑 점심때 잘가다가 저녁에 외식을 하는 바람에 많이 먹어버렸다.. 그래도 먹은만큼 운동을 했는데 운동하고나서 기분이 뿌듯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