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이모가 임신했어요!!
저희 이모가 임신을 해서 어제 새벽에 두유(예명)를 낳았어여!!이모가 저 어릴때 많이 돌봐주었는데 이젠 이모가 아이를 낳아서 제거 이모한테 선물을 주고 싶어서여ㅜ당첨되면 선물드릴꺼에여!!
제가 미자라 돈이 없어서 큰선물은 못사서여....하핳😅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