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지방 섭취
좋아하는 음식들이 다 포화지방이 높은 음식들인데 100%이상 먹으면 무조건 살이찌나요? 무슨운동을해야 살이안찌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무슨 운동을 해야 살이 안찌는게 아니라, 당연히 포화지방이 높은 음식도 음식 나름이에요. 포화지방 높은 과자나 아이스크림 주구장창 먹으면 당연히 살이찌는거고 건강한 음식으로 이루어진 포화지방 음식은 적당히 드셔야 살이 안찌는거고, 질에 문제도 있지만 양의 문제도 있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