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하고 맛없을줄알았는데 정말 기대이
밍밍하고 맛없을줄알았는데 정말 기대이상이예요 달달하고 씹을수록 고소해요
포만감도 오래가고 억지로참아야했던 빵을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많이주문해서 한방에 다 못먹으니 냉동했다가 하나씩 데워서 먹는데 금방만든 빵같아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