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도 가볍게..
하이영!
어제 서브웨이만 먹어 좀 빠질거라예상했는데더 쪘네요..ㅋㅋㅋ저녁에 떡볶이 해먹기로해서..점심은 가볍게 먹었어요아이들이 방학이라 이번주도 출근은 못해요..일하러 나가고 싶네요ㅜ아랫배가 불편해서 몇일 전부터 그날 온줄알았는데 아니었어요언제 그날이 올런지 싶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다시마 쌈 먹고싶네요... 확실히 미역 초무침과는 다른... ㅠㅠ
꿀꿀베베 헐...초콜릿 먹고싶다 ㅠㅠ
저도 곧 그날이 오나봐요..오늘 오전에 미친듯이 초콜릿먹었네요ㅎㅎㅎ
*린주* 네ㅋㅋㅋ너무 많이 쟁여놨네요..
하이요옹 볼케이노 소스라... 닭가슴살은 허닭 드시나보군요. ㅎㅎ
*린주* ㅋㅋㅋㅋㅋㅋㅋ마늘 좋아요~~~매운걸 좋아해요 닭가슴살 찍어먹으려고 어제 볼케이노 소스도 샀어요....ㅋㅋ
하이요옹 전 익은것밖에 못먹어요. ㅋ생마늘 먹다 하루종일 속이 애린 경험이 있어서요. 고추는 청양만 먹지만 마늘은 에비~~~사람이 먹는게 아니에요. 위험한 물건 😜
*린주* 아 이상한건가요 ㅋㅋㅋㅋㅋㅋ남편이랑 저는 구운마늘이랑 생마늘을 좋아합니다..
근데.. 저 쌩마늘은 몬가요? 저걸 드세요?헐
곧 시작되겠죠. ㅋㅋ다시마쌈 맛있겠네요.내일은 미역 초무침이나 먹어야할듯왠지 반찬 힌트를 하이용님께 얻어가는 기분 좋네요. ㅋㅋ 코다리찜도 좋았어요. 👍
어제 핵불닭볶음면의 여파~~ㅠㅠ
😭😱😭😱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마 쌈 먹고싶네요... 확실히 미역 초무침과는 다른... ㅠㅠ
꿀꿀베베 헐...초콜릿 먹고싶다 ㅠㅠ
저도 곧 그날이 오나봐요..오늘 오전에 미친듯이 초콜릿먹었네요ㅎㅎㅎ
*린주* 네ㅋㅋㅋ너무 많이 쟁여놨네요..
하이요옹 볼케이노 소스라... 닭가슴살은 허닭 드시나보군요. ㅎㅎ
*린주* ㅋㅋㅋㅋㅋㅋㅋ마늘 좋아요~~~
매운걸 좋아해요 닭가슴살 찍어먹으려고 어제 볼케이노 소스도 샀어요....ㅋㅋ
하이요옹 전 익은것밖에 못먹어요. ㅋ
생마늘 먹다 하루종일 속이 애린 경험이 있어서요. 고추는 청양만 먹지만 마늘은 에비~~~사람이 먹는게 아니에요. 위험한 물건 😜
*린주* 아 이상한건가요 ㅋㅋㅋㅋㅋㅋ남편이랑 저는 구운마늘이랑 생마늘을 좋아합니다..
근데.. 저 쌩마늘은 몬가요? 저걸 드세요?
헐
곧 시작되겠죠. ㅋㅋ
다시마쌈 맛있겠네요.
내일은 미역 초무침이나 먹어야할듯
왠지 반찬 힌트를 하이용님께 얻어가는 기분 좋네요. ㅋㅋ 코다리찜도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