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15일차 오전간식!
![[다신 13기 식단 미션]15일차 오전간식!](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818_1551092926_1.jpg)
공복 18시간 유지했네요ㅎㅎㅎ간혈적 단식이지만 16:8 보다 단식시간 늘려서 18:6으로!
![[다신 13기 식단 미션]15일차 오전간식!](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818_1551092926_2.jpg)
단식 후 첫 간식은 유산균 음료♡
1시에 점심먹고 또 올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