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 미션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 미션](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301_1551048086_1.jpg)
감기로 항생제를 먹으니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어요
며칠을 계속 먹고 자고 하다보니 체중은 계속 상승 상승.
운동도 잘 못 했던 것도 상승 요인 중 하나네요.
저번주는 알러지 때문에 약 먹느라 체중 변화가 없고 막판에 조금 오르더니 이번주는 쑥쑥 오르네요ㅜㅜ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 미션](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301_1551048086_2.jpg)
오늘은 통영 여행 2일차로 서피랑, 동피랑, 삼도수군통제영 등을 돌아다니니 만오천보 정도 걸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제인러브 ㅋㅋ 먹고 자기만 해서 눈바디도 꽝이에요~~
그래서 저두 ~~ 체중 안재요 *.+ 그냥 눈바디만 해요
이번생마지막 감사합니다 ~♡
프로악-겨울목련 화이팅!!!!
이잉요 아플 때도, 여행중에도 잘 먹어서인지 감기는 다행히 많이 나았어요~^^
이번생마지막 ㅎㅎ 포기하지 않고 그냥 해보려고요~~
옹 통영여행중이시구나😄😄😄여행좋겠ㄷㅏㅜㅜ통영에 친한친구 있는데 헷ㅎㅎ아고ㅜㅜ아고 몸이 얼른 괜찮아져야 하는데 끙ㅜㅜ오늘부터 벌써 3주차에요!!@@@@시간이 진짜 빠른ㅠㅠ화이팅 하셔요!!!!!!!@😭😭😄😄아플때는 잘먹어줘야해요!!!!@
여행중이시군요..와..그래도 꼬박꼬박 미션하시고있네요~~!!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