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슈프리몽 네. 저도~저녘에 좀더 걸으려했는데..도저히 시간이 안됐네요..슈프리몽님도 화이팅이요!
쪼금만 더 걸으면 만보인데 아쉬워용 ㅜ 남은 도전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