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살빼야지농 음 두유랑 인절미랑 같이 먹는 맛이에용!!🥰
식감은 쫀쫀 퍽퍽 사이이고 포만감은 오래가더라구요!
근데 전 금방 질려서 영양소 챙기기 귀찮을때 먹어요!😇
콩콩볼 맛있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