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맛있어요 매콤 닭가슴살은 제육볶
겁나 맛있어요
매콤 닭가슴살은 제육볶음밥 맛 나고...
두부된장도 진짜 두부가 있어 맛났어요
간도 좋고 곤약의 존재를 못 느꼈어요.
단독으로 드셔도 될 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