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
2일 뒤에 반배정으로 학교가고 일주일 뒤에 개학...
원래 162에 45kg여서 조그만 쪄도 애들이나 부모님이 뭐라하시는데 초등학교 졸업하고 13kg나 쪄서 58됨.. 이제부터라도 아주 빡세고 힘들지만 여기에 계속 올려가면서 다이어트 할거다ㅜㅜㅜ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