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
오늘 만보채우려고 런닝 더 뛰였어요 ㅋㅋㅋㅋ
몸 인증샷은 전에 입은 레깅스가 너무 보정이라
리얼로 하기위해 다른 레깅스 입고 찍엇어요 ㅎㅎ
2주되니까 확실히 티가 나는것같아요!
앞으로도 모두 화이팅합니닷!!🤩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66_1551041460_1.jpg)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66_1551041460_2.jpg)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66_1551041460_3.jpg)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66_1551041460_4.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한달만버텨 복근 ㅜㅜ 진짜 소망이에요ㅜㅜ 감사합니다 😊 2주 더 열심히 해보아요!!
인디고위젓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진짜 벌써 반 가까히 와서 너무 기쁘네요!! 힘내요 우리!
하늘고래날다 2주되니까 노력이 좀 보여요! 우리 좀더 힘내요!! 🤗
ㅎㅎ 2주뒤엔 완전 복근 퐉 보이고ㅎㅎ 몸매 너무 예뻐지실거같애요 ㅎ
진짜 확표시나네요 부러워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