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 14일차
오늘은 후레쉬베리 때문에 망했어요.
봄봄한정판 애플&망고맛 너무 맛있어부러ㅠㅠ
맛있게 먹었으니 내일부턴 다시 홧팅!!
![[다신 13기 식단 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3_1551040220_1.jpg)
![[다신 13기 식단 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3_1551040220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