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
무게로는 많은 차이는 없는데
신기하게 나의 등빨이 줄어든게 보여
조금뿌듯했어요^^
만보인증은....휴...거진 집에서 노동수준으로
움직이지만 폰을 들고 일을 하지않으니
만보수준이 영....ㅠㅠ내일부터는
조금씩 걷는운동도 해봐야겠어요
남은주도 우리 화이팅해요!빠샤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848_1551034149_1.jpg)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848_1551034149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무게보단 눈바디가 더 정확한거 같애요! 저도 걷는수가 엄청 적더라구요ㅜㅠ 같이 힘내요💪
집에서는 거의 폰유 들고 안있죠 조금씩 시간 내서 밖에서 걸어보세요 밥먹고 20분안에 걷기만해도 살이빠진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