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보고 저도 네개씩 소분해서 냉동실
후기보고 저도 네개씩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개별로 뜯어져서 바로바로 데워 먹기는 좋을것같은데 냉동실에 공간이 없어서요 ㅠ 아직 못먹어봤지만 건강한 간식으로 보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