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좋아요!! 통밀그대로빵은 단백
맛있고 좋아요!!
통밀그대로빵은 단백하고 단팥빵은 단팥이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카카오빵은 카카오닢스가 첨가되서 쌉싸름한데
초코빵 대신먹는 느낌!
항상 빵을 참다가 빵폭식을 해왔는데 통밀빵을 가끔 먹어주니 폭식을 안하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