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14일차
오늘은 치팅데이예요
지인 초대하는날이엇는데요
기다리던날이라 배가 너무고파 밤 꼴딱 밤새고
아침부터 먹엇네요
점심엔 등심로제파스타는 등심몇개먹고 훈제오리조금 칠리새우 조금 상추먹고 맥주는 안마셧어여
약속있는날은 참 관리하기 힘들죠ㅜ 먹으니까 공복깨보다 1.5키로 쪗네요ㅜ 낼 다시 돌아오겟죠??
![[다신 13기 식단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773_1551032513_1.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773_1551032513_2.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773_1551032513_3.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이번생마지막 감사합니닷!!! 인생마지막님두 응원합니닷
그래도 잘 참으셨네요..금방 조절하명 또 돌아오니 걱정하지 마시고 포기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