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먹을때는 행복감을 주면서
안먹고 빼는데는 고통을 주는겁미까아..
어제 치팅데이로 치킨 닭다리 2개 먹고 몹시 행복했는데...
다시 배고픔을 참고 견뎌야하는 시련을 겪으려니..
어제의 행복이 더 간절해집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