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주차별미션]2주차
![[다신 13기 주차별미션]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645_1551031354_1.jpg)
![[다신 13기 주차별미션]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645_1551031354_2.jpg)
나름 매일 30분씩 걷기했는데 걸음수가 많이 적네요ㅠ 걷는시간을 더 늘려야하나봐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요즘저도 시간 나면 걷는데 넘좋아요 처음부터 무리하는것보다 조금씩 늘려보세요
2주동안 수고하셨습니당^.^열심히 한만큼 그의 노력이 보여요!!!!!!!남은 기간동안 더 힘내세용😄😄😊그와중에 사진이 너무 이뻐요ㅋㅋ어플뭐쓰시는지😄😄헷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