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
어제 걸음수네요~.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359_1551007023_1.jpg)
배에 힘을안주니~ 아직은 복근이~.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359_1551007023_2.jpg)
깜빡하고 아침 간단히 먹고 찍었네요~.ㅋ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359_1551007023_3.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이잉요 감사합니다~.^^* 사실그때는 중도포기해서~.ㅋ
그래도 시작체중이 이번보다는낮았었어요~.ㅋㅋ
프리스탈 12기때도 복근 멋있었는데😊😊😊지금도 역시!!!!!!!멋진데용?.?3주차 힘내서 아자아자해용💪💪
흐핫!! 감사합니다~.^~^*
아직은 복근도 허리라인도 더잡아야겠지만 파잇팅입니다~!!!
멋져용~^^ 탄탄한 복근과 매끄러운 바디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