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 13일차
![[다신 13기 식단 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014_1550965017_1.jpg)
![[다신 13기 식단 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014_1550965017_2.jpg)
깜빡하고 12시 전에 못올릴뻔 했네요!!😭
아몬드브리즈 무가당만 먹다가
바나나맛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며칠째 몸무게 변동이 없어서 슬프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이잉요 네 몸무게 강박관념 버려야겠어요.😂
이잉요 오리지널, 무가당만 먹다가 초코 바나나맛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ㅎㅎㅎㅎ 저는 골고루 들어가있는 것으로 구매했어요!
몸무게말고 눈바디 변화를 보세요^.^저도 그러는중 입니당🤗
바나나맛 맛있오요?.?ㅋㅋ저도 오리지널만 먹는중이라^^;키키ㅎㅎ한번 사먹어봐야 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