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328_1550937257_1.jpg)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328_1550937257_2.jpg)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328_1550937257_3.jpg)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328_1550937257_4.jpg)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328_1550937257_5.jpg)
1주차보다 3.4kg 감량하였습니다
GM 다이어트 중이거든요~
입고 싶은 원피스 지퍼가 끝까지 올라가진 않지만
4주차에는 꼭 맞길 바래봅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bluevm 감사합니다^^
슈프리몽 분명 큰 변화가 있으실꺼예요 나트륨부족으로 눈떨림 현상이나 두통 등이 올 수 있고 전반적으로 몸에 기운이 없어 운동 따로 하기도 힘드실꺼예요 처음이시라면 식단 넘 타이트하게 하지 마시고 좀 변형하셔도 될듯 저도 오리엔탈 소스 소금간 쌈장은 조금씩 곁들였어용! 꼭 성공하세요 ^^
이잉요 면역력 떨어지지 않게 미리 준비하고 하시면 성공하실 수 있을꺼예요 그래도 애들보며 타이트한 식단관리 정말 힘들어요 기운도 없고 ㅜㅜ 나머지 2주간도 화잉팅해요!
저는 내일부터 GM단식할건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큰 변화가 있기를바랍니다^^
와우ㅋㅋ곧 있으면 원하는 원피스 입으실꺼 같아요^.^지엠 다이어트 효과가 있나봐요!!!저도 해볼까ㅎㅎ쿄쿄ㅎㅎ멋지세용😄😄내일3주차 더 화이팅 해서 힘껏 달려요🤗전 애가 둘이랍니다 힛
45kg를향해!!,엄마똥돼지,하은공주맘 감사합니다 복근은 애 셋을 낳아서 그런지 탄력이 없어요 바람빠진 풍선처럼 ㅠㅠ 정말 더 노력해야할 것 같아요!
와우ㅎㅎㅎㅎ
4주차에 늘씬하게 잠기겠어요ㅎㅎ
힘내요!!💪💪💪
이야~부럽네요ㅎ
엄청 많이 빠지셨네요~ 눈바디도 확실히 차이나보여요~ 부럽
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