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도 수제빵 치곤 꽤 되서 만족스럽습니다 배송도 긴급배송으로 ..
유통기한도 수제빵 치곤 꽤 되서 만족스럽습니다
배송도 긴급배송으로 아침 11시쯤 왔어요
잘 먹겠습니다
사이즈 참고하시라고 사진 올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