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13일차 끝!
hero0201
오늘은 어제 2시부터 20시간 단식 후 첫끼네요^-^탄단지 골고루 챙겨서 먹었습니다!고등어, 낫또, 두부유부초밥 3개, 새싹채소와 브로콜리 3개에요!오늘도 한끼로 끝!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낫또는 진짜 무슨맛인지...딱히 먹고싶다는 생각도 안들고ㅜㅜ끙ㅜㅜ오늘도 화이팅 하세용😊🤗
흐핫!! 감사해요^-^이젠 적응됐는지 배가 많이 안 고프네요
내꿈은46kg ㅎㅎㅎ감사합니다^-^
헛;;20시간도 대단하신데 벌써 오늘 식사가 끝나신거에요??1일 1식이군요~ 저는 배고파서 도전해볼 용기가 안나는데 대단해요!! 식단도 건강하게 잘 꾸려 드셨네용😀👍👍
맛있게 잘 챙겨드시네요!굿굿
[다신13기운동미션]13일차
[다신 13기 운동 미션] 13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낫또는 진짜 무슨맛인지...딱히 먹고싶다는 생각도 안들고ㅜㅜ끙ㅜㅜ오늘도 화이팅 하세용😊🤗
흐핫!! 감사해요^-^이젠 적응됐는지 배가 많이 안 고프네요
내꿈은46kg ㅎㅎㅎ감사합니다^-^
헛;;20시간도 대단하신데 벌써 오늘 식사가 끝나신거에요??1일 1식이군요~ 저는 배고파서 도전해볼 용기가 안나는데 대단해요!! 식단도 건강하게 잘 꾸려 드셨네용😀👍👍
맛있게 잘 챙겨드시네요!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