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3일
공복.싸이클 40분
복근.20분
런닝 40분
어제먹은 맥주때문에 부종 빼느라
오늘은 유산소 위주 😌😌😌
금욜 저녁만 되면 입터지기 시작하네요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조바심나요
정신차려야 하는데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