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
![[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107_1550949421_1.jpg)
gm다이어트 4일차(바나나8개이하,우유600ml)
-아침
바나나2개
물 400ml(우유가없어요ㅠ)
![[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107_1550949421_2.jpg)
-점심
바나나2개
우유200ml(저지방우유가 없더라구요.)
-저녁 7시
바나나1개
운동후 1시간안에는 먹으면 안된다고해서 1시간뒤 마지막 바나나 1개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흐핫!! 저는 위가 커서그런지...양을 줄이면서 먹으니
배가고픈거있죠ㅠㅠ막 먹고싶어서 슬퍼요.
벌써 4일차세요~~??저도 급 관심이 가서 너무 궁금해용~!! 힘이 쭉 빠진다라는 후기도 있어서리~~
원래 배고픔 느껴지지 않게 먹을 수 있잖아용~~ 괜찮나용???
저도 아침은 항상 바나나+단백질쉐이크입니다ㅎㅎ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