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처음시작!
회사가 매일 너무늦게끝나서 워킹머신샀어요..
하루 한시간씩만 걷기시작하고, 야근없는 시즌부터
웨이트도 하려고합니당 !!
이번엔 성공할수있기를 ㅠㅠㅠ비만탈출하고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