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미션]8일차
전날 저녁에 해놓은 짜장을 식구들만 주고 나는 먹지 않고 참았다가 아침에 먹었어요.
짜장이 부족해서 아침에 콩나물밥을 해서 반반 먹었어요.
출근 전 점심으로 짜장밥을 먹었어요.
![[다신13기 식단미션]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5/wm_3934476_1550531147_1.jpg)
![[다신13기 식단미션]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5/wm_3934476_1550531147_2.jpg)
회사에서 먹은 저녁밥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토리콩 아침에 바빠서 사진만 올렸어요. ^^
짜장밥? 볶음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