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신선하고 소스랑 포크도
맛있어요!!! 신선하고 소스랑 포크도 동봉되있어서 편해서 좋네요! 그냥 야채만 사다가 먹기엔 맛이 지겨운데. 여러가지사다가 만들기엔 돈도 부담이고 귀찮기도 한데 저렴하게 맛좋은 샐러드먹을수있어서 편해요. 담에 또시켜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