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미션] 6일차
![[다신13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532_1550367867_1.jpg)
토스트 계란에 양배추 당근 파 넣고 굽기 토스트기에 구운 빵에 바질페스토바르고 계란 모짜렐라치즈 양배추한움큼 올려서 두유랑먹었네요 식후커피한잔
![[다신13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532_1550367867_2.jpg)
![[다신13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532_1550367867_3.jpg)
김수미쌤 찜닭만들어서 오이 파프리카 당근이랑 먹음
찜닭은 매운소스에 찍어먹었음~
레몬물2리터 마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