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주문해요 ㅎ 전 여기가 제일
두번째 주문해요 ㅎ 전 여기가 제일 담백해서 괜찮더라고요 ㅎ 가격대비 좋아요 ㅋㅋㅋ 굿굿 청양고추는 양념이 강한것 같아서 ㅋ 이번엔 주문 안했어요 ㅎ 오리지널이 제일 나은것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