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주차별미션] 1주차 전신사진/ 다이어트후 하고싶은 3가지
다이어트후 하고싶은3가지
1) 입고싶던 옷 입기 (비키니/ 레깅스에 후드/하이웨스트치마)
2) 칼로리 생각 덜고 양껏 먹기( 고기고기고기고기)
3) 살빼기에서 더나가서 라인만드는 운동하기! 특히 근력 탄력
![[다신 13기 주차별미션] 1주차 전신사진/ 다이어트후 하고싶은 3가지](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102_1550355146_1.jpg)
![[다신 13기 주차별미션] 1주차 전신사진/ 다이어트후 하고싶은 3가지](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102_1550355146_2.jpg)
![[다신 13기 주차별미션] 1주차 전신사진/ 다이어트후 하고싶은 3가지](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102_1550355146_3.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어머 이것은 애프터사진 같은데요! 애플힙 부러워여~ >.<
흐핫!! 근육부족형인지라 운동복입으면 그래보이나 사실 덜렁거려서 부끄럽네요 ㅠㅠ 같이 열심히 다신 13기마쳐요!! 감사합니다😬😬
오메~ 전체적으로 라인이 너무 이쁘세요!!다리 안쪽 살도 전혀 없으시고 힙도 애플힙😀👍👍 너무 부럽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