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 미션] 6일차
아휴 운동할먼하면 으에엥ㅠㅠ
아이를 봐줄사람이 없으니 그래도 틈틈이
미션운동은 휴식도 안하고 하기ㅎㅎ
지금도 분유 먹이면서 글올려요ㅎㅎ
![[다신 13기 운동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080_1550354764_1.jpg)
![[다신 13기 운동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080_1550354764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