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운동 미션] 6일차
오늘은 다노운동을 했어요!
유튜브에서 다노 40분 전신운동이랑
다신에서 정해주는 운동 했습니다~~
총 소비 칼로리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일일히 등록하기가 어려워서 운동은 항상 플랭크만
등록하고 있어요.. 모두모두 화이팅!
뱃살이 많이 안들어간 줄 알았는데 눈바지 비교해 보니까 달라져서 뿌듯한 6일차입니다!
![[다신13기 운동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2/wm_3931978_1550352375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