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운동 미션] 6일차
이제 허벅지가 적응했는지 덜아프네여 ㅋㅋㅋ6일째 되니 ㅋㅋ
주차미션 내일 올려도 되는거죠??
![[다신13기 운동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2/wm_3931885_1550349753_1.jpg)
![[다신13기 운동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2/wm_3931885_1550349753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다신길만걸어요이잉요 오늘 올리면 되겟네용 우리모두 힘내욧!!! 화이팅🥰
넹!!!!오늘 올리셔두되용!!!!!저도 오늘 올릴꺼라^.^오늘은 미션이 없는날이네용^.^푹쉬시고 내일부터 또 힘차게 달려봐용😊❤😁
저도 1주차미션 내일 올리려구요!!ㅎㅎ 내일 올려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