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6일차
오늘도 늦게 일어나서 한끼만 먹었네요 ㅠㅠㅠㅠ
어제 밀가루를 먹어서 그런지 속이 더부룩해요 ㅠㅠ
역시 먹으면 안되는건 먹으면 안되나봐여..
아침에 일어나는 기분이 달랐어요 ㅠㅠ
소화가 안 된 느낌! 먹지말자 밀가루!
배는 별로 안고프네요..
![[다신13기 식단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2/wm_3931853_1550351906_1.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2/wm_3931853_1550351906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