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꺼사면서 저도 고추맛은 한봉지먹어보려구 하나뺐습니다ㅋㅋ포장..
남자친구꺼사면서 저도 고추맛은 한봉지먹어보려구 하나뺐습니다ㅋㅋ포장오는것에 좀 감탄! 크기는 큰편은 아니예요 2개정도는 먹어야 간식먹었다 생각할수있을듯합니다 근데 과자나 다른거먹는것보다는 훨씬 나을꺼같아요 재주문할듯 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