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일 점심

점심은 고구마랑 삶은계란
검정콩 삶아 우유랑 갈아서 먹었더니 든든하네요
이른저녁 콜라비로 마감했어요
저녁을 늦게먹거나 좀 과하면 잘때 부대끼네요
콩 항아리에 넣어두고 매일 120그램정도 불려 삶아 갈아먹으니 간식도 되고 간단한 식사도 되고해서 좋아요
한말 샀을땐 언제 다먹나 했더만 오늘보니 많이 없어졌네요 급할때 먹을수있는 뭔가가 있으니 든든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클로츠 늦어도 5시이전에는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속이 편하고 아침이 맛있어요^^
저녁은 보통 몇시쯤 드세요?
*린주*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제가 더 도움받아요 ~^^홧팅
트릭녀 지방도 챙긴다는 말씀이 오~와닿네요.
아몬드는 기껏해야 두어개 밤에 집어먹는게 다였는데 ㅋㅋ 지방 챙긴다는 생각은 아예 없었네요. 이래서 트릭녀님께 제가 많이배우네요.
*린주* 병아리콩갈때 아몬드도 조금넣어서 갈아보세요 더고소하고 지방까지 챙길수있어 좋아요~^^
트릭녀 오~~저도 병아리콩 해봐야겠네요.
그냥 삶은것 집어먹었는데 ㅋㅋ
감사합니다
*린주* 우유에 갈아먹어요~^^
콩은 뭐에 갈아드세요?
물? 우유?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ㅋㅋ이렇게 생겼군요ㅋㅋㅋ집앞마트말고 대형마트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