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ㄱㅆㅊㅆ 네..조금씩 늘려봐야겠어요..남은 24일도 화이팅!
오렌지제이드 그렇죠ㅠ 시간소비도 크구요 저도 도전 30일 끝나면 7000보 정도로 줄이고 줄넘기를 늘릴 생각이에요 만보걷기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어느순간부터 영혼없이 하고 있더라구요 ㅎ 제이드님 걸음이 느려두 꾸준히 하시다보면 시간이 단축될거에요! 빨라지지 않더라두 꾸준히 하는게 젤 중요한거 같아용 우리 같이 힘내서 건강해져요:-D
만보걷기가 생각만큼 쉽지않더라구요..게다가 전 걸음이 느려..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