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미션] 5일차
![[다신13기 식단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1/wm_3930479_1550270263_1.jpg)
기본12간 공복후 오므라이스 볶음밥없이 계란만으로 만들고 데친브로콜리 식후아메한잔
장보러가서 빵한개 오렌지쥬스반잔
![[다신13기 식단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1/wm_3930479_1550270263_2.jpg)
생선미역국에 콩밥말아먹음 김치 오이무침 멸치곁들여먹음 식후 배반개 파인애플식초 탄산수에타먹음
레몬물두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