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2일 컵라면,항정살 먹어버림....






드디어 닭가슴살 도착~ 오전간식으로 컵라면절반, 저녁으로 항정살+현미밥을 먹어버렸어요ㅠㅠ 양심상 쌈장이랑 소주는 안마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