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5일차
![[다신13기 식단 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667_1550236361_1.jpg)
36시간 단식후 채소와 단백질로 단식을 깨는게 좋다고 하여... 엊그제 먹은 맥도날드 치킨 랩이 넘 맛있었어서 이렇게 먹었어요
![[다신13기 식단 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667_1550236361_2.jpg)
저녁에 뭐가 땡겨서 급 사먹었네요. 몇개만 먹었슴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흐핫!! 24시간 단식이 저녁에 끝날경우 아까워서 그냥 자면 36시간이 됩니당 ㅎㅎ
오렌지제이드 12시간부터 성공하시고 몸이 적응하시면 할만하다 싶을때 해보시면 됩니당 홧팅
프로악-겨울목련 어떤분은 지방이 좋다고 하시고 뭐 의견이 분분한데 여튼 탄수화물은 인슐린을 너무 자극하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해요
시간제한 다이어트 하려다 12시간 단식도 어려워서 자꾸 미루고있는데 36시간 단식은 어떻게 버티셨나요? 대단해요👍
하루 24시간도 힘들던데 36시간 대단하세요~ 그리고 단식 후에는 채소와 단백질을 먹어야하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우와..36시간 단식 쉽지 않았을텐데 의지가 엄청나시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