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나 맛있어요♡♡ 팥빵도 맛있고 데워
넘나 맛있어요♡♡ 팥빵도 맛있고 데워서 우유나 커피랑 먹음 꿀맛이예요^^ 견과류빵은 그냥도 맛있지만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 반 갈라 시리얼이랑 수제요거트 올려먹으니 든든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건강한 맛이예요 자주 시킬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