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먼저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그린 먼저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시중에 파는 주스는 설탕이나 시럽 덩어리라고
알고 있는데 성수동 스무디는 안심이 돼요.
잘 마실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