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보시라고 옆에 330미리 코코넛워터 놓고찍었습니다. 우선 크림맛은..
크기보시라고 옆에 330미리 코코넛워터 놓고찍었습니다.
우선 크림맛은 롯데 까르보나라스파게티?이거 맛이랑 완전같은것같구요. 스파게티라기보단 닭가슴살을먹는데 그위에 크림소스랑 두부면을 첨가했네?같은 느낌입니다.
근데 닭가슴살볼 부드럽고 좋았구요 소스랑 전 두부면완전좋아해서 전 제취향 완전 딱맞았습니다ㅠ 맛있어서 두개씩먹고싶네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